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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이랩은 배송관련 보험료 정책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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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오이랩안내 작성일 22-05-10 18:27 조회 14,74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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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이랩입니다. 최근들어 배송 세관적발시 보험료와 같은 부대비용에 대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관 적발은 저희들로써도 피하고싶은 부분이지만, 업태가 업태이니만큼 불가피하게 불쾌한 상황이 발생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0년 이상 영업하며 지금과 비교가 안될만큼 어려운 상황도 숱하게 겪어왔습니다. 

그동안 단 한번도 고객님들께 운송비용이나 적발비용 명목으로 금전을 추가 청구한 사례가 없습니다. 들어본적도, 본적도 없습니다.



저희 쇼핑몰은 할인상품, 일반상품 할 것 없이 전상품 통관적발시 재출고하여 다시 보내드립니다. 보험등과같은 비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고객님들께 불가피하게 요구하는 것은 오로지 길어질수 있는 수취기간 그리고 만일의 상황에서 서류등을 제출 하는것을 협조 해주시는것 뿐입니다. 

따로 관 등에서 구매자에게 처벌을 한다거나 불이익을 부과하는 경우는 지금까지 없었습니다. 법리적으로도 구매는 문제되지 않습니다.

늦어지는 기간, 서류제출 협조등 일부 불편한 부분들을 제외한 모든 금전적인 리스크는 당연히 저희가 부담 합니다.


20년 전부터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쭉 동일품목으로 재출고하여 다시 보내드리는점 양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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